회생파산

리본회생, 고객들의 시각에서 생각한 맞춤 옵션으로 높은 만족도

2021. 05. 18

스타 법률사무소 뉴스룸
리본회생 3가지 옵션 제공
고객 밎춤형 옵션 서비스 선택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의 장기화로 경제불황이 이어지면서 소득이 발생하지 않아 폐업을 결정하는 자영업자, 회사의 매출 감소로 인한 실직자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작년 회생·파산 신청건수가 5만 건에 달하며, 신용회복제도를 필요로 하는 채무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회생·파산 신청을 해야 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신청 유형 또한 다양해지고 있는데,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회생은 다양한 고객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옵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세분화한 것이다.

해당 옵션은 총 세 가지로 나누어져 금액 부담이 적은 기본 옵션부터 특별 관리팀을 배정하여 서류 대리발급부터 지속적인 밀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옵션까지 있다. 만일 금액 부담이 적은 실속 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더 실버 베이직’, 제출서류를 혼자 준비하기 어렵다면 서류 발급대행 서비스가 포함된 ‘더 블랙 프리미엄’, 최대한 빠른 접수를 원하고 정기적인 소통과 인가결정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필요하다면 특별관리팀이 구성되는 ‘더 블루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를 권하고 있다. 이처럼 획일화된 서비스가 아닌 고객의 시각에서 생각한 옵션별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고객 만족도가 더욱더 높게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됐다.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회생은 “채무 상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채무자의 회생을 도모하는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야 한다.”라고 말하며, “리본회생은 언제나 고객의 시각에서, 어떤 서비스가 필요할지 늘 고민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고객이 사건 진행 과정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사건 결과 또한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 법률사무소 리본회생은 직접 방문하기 어렵지만 만나서 상담하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출장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전화나 카카오톡 등 상담도 가능하다. 전화상담 후 팩스나 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건접수까지 가능하여, 바쁜 고객들이 전화 한 통만으로도 사건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모든 사건은 접수 후 담당 직원이 배정되므로 카카오톡이나 문자, 전화 등 원하는 경로를 통해 실시간으로 사건진행 내역에 대한 소통이 가능하여 많은 고객이 믿고 사건을 맡겨주고 있다.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