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임직원 소통과 화합 위한 행사 ‘스타 어워즈’ 개최

2023. 01. 17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임직원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스타 법무법인 10주년 기념 행사

스타 법무법인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대구에 위치한 그랜드 호텔에서 ‘상상은 현실이 된다’라는 의미를 담은 행사 ’스타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타 어워즈는 스타 법무법인에서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단순히 회사의 성과를 자랑하는 딱딱한 자리가 아닌, 임직원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스타 법무법인은 “올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소임을 다해준 임직원이 있었기에 빛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하며, “오직 임직원만을 위한 축제인 만큼 함께 즐기고, 서로 알아가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접수대에서 배부하는 3가지 물품을 수령해야 한다. 첫 번째는 놀이공원 팔찌를 연상시키는 입장 팔찌이다. 입구에서 착용한 팔찌를 보여주어야 행사장으로 진입할 수 있다. 두 번째는 각자 원하는 닉네임으로 신청한 일일 사원증이다. 해당 사원증 착용 시 기존의 직급이 아닌 닉네임으로 소통해야 한다. 이외에도 2023년의 소원과 목표를 작성하는 소원 메모지를 제공하고 있다.

1부 행사는 토크 콘서트부터 예식장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MC 대길이 팀 빌딩 게임을 진행하여 흥을 돋웠다. 팀 빌딩 게임은 자연스럽게 임직원 간의 어색함을 해소하고 협동심을 통한 아이스 브레이킹을 할 수 있다. MC 대길의 시원시원한 진행 속에서 다양한 게임 종목과 함께 경품이 제공되면서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

열띤 게임을 진행한 뒤 스타 법무법인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감상하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은 부디 앙상블이 연주했으며 바리톤 한태광과 소프라노 김채원이 유명한 애니메이션 OST부터 캐럴까지 총 6곡을 노래했다.

2부 시상은 격식이 필요한 공식 및 의전행사를 빛내고 있는 박지혜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을 이어갔다. 스타 법무법인 스타 어워즈의 시상 항목은 총 12개로 수상자를 위한 상품인 샤넬, 루이비통, 디올, 구찌, 보테가 등이 단상에 마련되었다. 수상 상품은 직접 스타 법무법인 대표가 수상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고민하여 선정하고 있다.

스타 법무법인은 10주년을 맞이하며 기념을 위한 10가지 굿즈를 제작하였다. 굿즈는 2023년을 응원하는 캘린더·다이어리·펜·메모지·스티커·네임택과 친환경 제품 사용을 권장하는 에코백·머그컵, 이외에도 사내 유니폼과 수건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10주년 굿즈는 직접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한 스타 법무법인 대표와 각 그룹장이 함께 임직원에게 전달하였다.

스타 어워즈의 마지막 여정인 화합의 밤에는 그랜드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육류와 해산물, 그리고 즉석요리 코너와 디저트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었으며, 스타 법무법인에서 직접 준비한 와인·위스키·샴페인 등 다양한 주류가 마련되었다. 각 테이블에는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한 밸런스 게임까지 준비되어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다.

스타 법무법인은 “시간이 지나면 어떤 성과를 냈는지는 흐릿해지지만 함께한 시간만큼은 오래 기억에 남는 것 같다. 이러한 순간이 추억이 되고, 서로 간의 끈끈한 신뢰로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또한, “2023년에는 전문적인 인재들과 함께 더욱 새로운 법률 문화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기사원문보기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