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 오픈… “차별화된 법률 공간 제공”

2022. 04. 11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 오픈하며 차별화된 법률공간 제공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스타 법무법인이 11일 부산분사무소 오픈 소식을 전했다.

새롭게 오픈한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는 부산의 중심 번화가이자 1호선과 2호선의 환승역인 서면역 인근에 위치해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한 접근성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해당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것 중 하나는 차별화된 공간별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다.

Lumièr(뤼미에르), Révérence(레브랑스), Étoile(에뚜왈), La plain(라 플랜), Fleur(플뢰르) 총 5가지의 가치를 콘셉트에 따라 인테리어를 달리해 고객 맞춤형 공간을 설계했다.

이에 대해 스타 법무법인은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 고객님들께 위로와 휴식의 순간을 선사하는 뜻깊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각 공간의 콘셉트에 차별성을 뒀다”라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지친 마음까지 위로 받고 가실 수 있도록 따뜻하고 편안한 법률 공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 법무법인은 모든 지역 사무소에서 동일한 법률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높은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