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파산

리본회생·파산, 고객의 편의성과 핵심 정보 제공을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

2022. 01. 07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다양한 콘텐츠와 편의성을 반영한 홈페이지 리뉴얼
개인회생·파산 주요 통계 자료 및 성공사례 제공

리본회생·파산이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콘텐츠와 편의성을 반영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옵션 안내를 돕고 있으며, 케이스별 상세한 설명과 전략,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달의 회생·파산 사건을 담은 주요 통계 자료를 제공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의 콘텐츠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리본회생·파산은 24시간 법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에게 적합한 진행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갈 든든한 조력자인 변호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진행 방향을 제시해주는 컨설턴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고객의 니즈에 따른 스페셜페이지를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상황에 맞는 특별한 법률정보를 만나 볼 수 있고, 많은 고객이 공통으로 궁금해하는 질문을 정리하여 양질의 답변을 제공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리본회생·파산은 “변화하는 법률시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능동적인 대응을 하며 대구·경북지역 최다 사건 진행 처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도산전문변호사가 직접 회생·파산 사건을 검토하고 있기에 사건 진행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최적의 법률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욱 다양한 분야로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나가기 위해 공인회계사 자격이 있는 변호사가 금융·기업·회계·세무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자문과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