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의 특별한 공간

2022.04.13 전략기획본부 하세진 대리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는 5가지의 특별한 가치가 더해진 새로운 법률공간입니다.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는 Lumièr(뤼미에르), Révérence(레브랑스), Étoile(에뚜왈), La plain(라 플랜), Fleur(플뢰르) 총 5가지의 가치에 따라 콘셉트가 달라지는데요. 오직 스타 법무법인의 고객님에게만 허락되어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부산분사무소의 특별한 공간! 함께 만나볼까요?



첫걸음이 닿는 곳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를 들어서면 깊은 밤 속 떠오르는 별을 담은 공간이 나타납니다.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빛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찬란한 빛으로 둘러싸인 뤼미에르 홀을 만나게 됩니다.



새로움이 시작되는 공간,
뤼미에르 홀(Lumièr)


빛을 따라 깊은 은하수를 지나오면 마침내 새로운 법률공간이 열립니다.
고객님과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가 처음 마주하는 빛의 공간인 뤼미에르 홀은 어둠 속에서 더 밝게 빛나는 다채로운 빛이 선사하는 따스함이 고객님을 새로운 시작과 경험으로 안내해드립니다.

뤼미에르 홀은 고객님께서 공간의 여유와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기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대리석과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환한 빛의 공간을 표현하였습니다. 뤼미에르 홀 곳곳에서 보이는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장식과 조명이 더욱 더 화사함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
레브랑스(Révérence)


편안함 속에 의미있는 시간을 간직합니다.
우아한 감성에 편안함을 더한 레브랑스는 존경의 마음을 담아 모든 것들이 오직 고객님만을 위해 존재합니다. 프라이빗한 넓은 공간에 평온함을 더해주는 블루 컬러로 레브랑스에서 전하는 공간의 품격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레브랑스는 특별한 고객님을 위한 독보적인 공간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이끌어주는 블루 컬러를 통해 의미있는 순간을 담아두었습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단 하나의 공간에 액자형 벽걸이 TV와 벽난로, 석고상이 전시되어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공간의 품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별함을 부여한 독보적인 공간,
에뚜왈(Étoile)


오랜 여운이 남는 순간을 선물합니다.
어두운 밤하늘 속에서도 밝게 빛나는 별을 펼쳐둔 에뚜왈은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속 가치 있는 순간을 선사합니다. 여유가 없는 마음 속에 들어오는 밝은 빛은 고객님께 생각지 못한 따뜻한 여운을 느끼게 합니다.

에뚜왈은 대조되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통해 도시적인 공간 속 무늬목 포인트를 넣어 어둠 속에서 느껴지는 시크함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안함을 잠재울 안정감을 주는 공간,
라 플랜(La plain)


지친 마음에 정서적 치유를 선사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자연을 곳곳에 숨겨둔 라 플랜은 단순한 법률 공간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자유를 깨우는 싱그러운 풀의 향기로 고객님의 시간이 가득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의 생기로 채운 라 플랜은 풀을 머금은 그린 컬러와 숲 속의 나무를 상징하는 원목을 적절히 매치하여 웅장한 자연의 경관을 마주하게 합니다.



섬세한 감성을 지닌 공간,
플뢰르(Fleur)


온전한 휴식과 따스한 시간을 마주합니다.
활짝 피어나는 꽃의 화사함과 아름다움을 담은 플뢰르의 섬세한 감성이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꽃의 꾸미지 않은 순수함과 섬세함이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고객님의 마음에 스며들 것입니다.

꽃의 화사함을 담은 플뢰르는 라이트 그레이와 더스티 로즈 컬러를 통해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의 생동감을 연출하여 마치 파스텔톤 영화 속을 거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타 법무법인 부산분사무소는 새로운 시작을 위해 마주하는 순간부터 여운이 남는 마지막 걸음의 순간까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별한 고객님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함 속 의미있는 순간을 만나보세요.☘️

OUR STORY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