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스타 법무법인, 고객 접점 확대 위한 대전분사무소 신규 오픈

2023. 09. 05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스타 법무법인 대전 지역
분사무소 신규 오픈

스타 법무법인은 지난 9월 1일 '대전분사무소'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 법무법인 대전분사무소 오픈식을 위해 대표 변호사와 부대표 변호사를 포함한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해당 식순을 커팅식, 기념사진 촬영, 공간 투어 순으로 시행됐다.

스타 법무법인 대전분사무소는 지하철 1호선의 중심인 시청역에 위치하여 고객 접근성을 높였으며, 178평 넓은 규모에 바를 포함한 로비 공간 8개, 상담실 2개, 사무실 3개 등 다양한 콘셉트별 공간으로 설계됐다.

​열쇠를 뜻하는 불어인 ‘끌레’라는 콘셉트를 지닌 스타 법무법인 대전분사무소는 열쇠를 보관하는 비밀스러운 공간인 Closet(리셉션)의 키를 통해 로비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로비 공간은 Tranquil(바), Vast(로비), Sage(서재), Aria(오디오), Ethereal(파우더룸), Elysium(미술관), Daisy(식물관), Haven(암석) 총 8개로 각각의 스토리와 콘셉트가 담겨 있다. 이외에도 개인 프라이버시를 향상시키기 위해 시크릿 도어로 설계된 상담 공간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스타 법무법인은 “해당 공간은 일식을 뜻하는 ‘Eclipse room’과 서광이라는 뜻을 지닌 ‘Twilight room’으로 어둠 속에서도 찬란하게 빛날 희망의 징조를 상징한다.”라며, “스타 법무법인을 찾아주신 고객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희망을 드리고자 하는 신념으로 설계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 법무법인은 변호사협회에 등록된 도산·형사법·이혼 등 전문변호사와 국가공인 신용관리사 자격을 보유한 컨설턴트가 연중무휴 24시간 맞춤형 법률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전분사무소를 포한한 모든 사무소가 주사무소 직영체제로 운영되므로 어떤 지역에서든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4644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